드라이피니시d, ‘d 썸머 나잇 파티’ 티켓 증정 이벤트 실시

(아주경제 진현탁 기자)드라이피니시d가 출시 1주년을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www.dry-finish.com)를 통해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 및 DJ가 대거 참여하는 ‘d 썸머 나잇 파티(d Summer Night Party)’의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드라이피니시d 런칭 1주년을 축하하는 자리로, 오는 11일 아시아 최대 규모의 클럽, ‘엘루이’에서 최고의 아티스트들과 함께 스페셜 파티로 꾸며진다. 드라이피니시d가 트렌디한 맥주로 꼽히는 만큼 이번 파티에는 지디앤탑(GD&TOP), 메이저레이저(Major Lazer), 더프리티레크리스(the Pretty Reckless), DJ 머프(DJ Murf), 초이스37(Choice 37), DJ 벤자민(DJ Benjamin), 브랜든 네빌(Brandon Neville) 등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들과 DJ들이 한 자리에 모인다.

특히 더프리티레크리스의 메인 보컬 테일러 맘슨은 국내 팬들 사이에서 미국 인기드라마 ‘가십걸’의 제니 험프리로 잘 알려져 있으나, 이번 공연을 통해 뮤지션으로 입지를 굳힐 예정이다.

또한 지디앤탑은 ‘뻑이가요’를 공동 작업한 메이저 레이저의 디플로(Diplo), 스위치(Switch)와 다시 한번 무대에 오를 예정이며, 클럽 엘루이는 ‘뻑이가요’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으로도 특별한 인연이 있어 더 의미가 크다.

이번 파티에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만 19세 이상 대상)는 드라이피니시d 홈페이지(www.dry-finish.com)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이벤트 신청 방법은 드라이피니시d 홈페이지에 ‘일상 속에서 찾아볼 있는 d’에 대한 사진을 찍어 올리기면 된다.

초대권은 추첨을 통해 9일(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참가자) 총 500명에게 1인 2매씩 SMS를 통해 발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