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태규 이은 커플 21살 22살 시절 '새록새록'…11년 장수커플 "국수는 언제?"

  • 봉태규 이은 커플 21살 22살 시절 '새록새록'…11년 장수커플 "국수는 언제?"

 


이은은 자신의 블로그에 봉태규와 함께 찍은 커플 사진을 공개했다.

이은은 "2010 대학공연 가기 전 대학로에서 모처럼 추억을 되살려 찍은 사진"이라며 "어느덧 우리 나이가 스티커 사진을 추억하며 이야기하는 나이"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에서 봉태규-이은 커플은 풋풋한 모습이다. 봉태규-이은 커플은 11년을 연애한 커플답게 서로 많이 닮은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 속 이은은 봉태규의 볼에 입을 맞추며 두 사람 다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다. 특히 오래 전임에도 풋풋한 외모에 서로 닮은 듯한 모습이여 눈길을 모았다.

이은은 사진과 함께 “짝꿍 22살 나 21살 때 우리가 처음으로 함께 찍은 스티커사진. 아 벌써 시간이 풋풋하다.ㅋㅋ 함께 학교 수업 끝나고 이대 떡볶이 골목가서 맛있게 먹고. 저때만 해도 스티커사진 찍는게 신기하고도 신기했었는데. 서랍 속 일기장 정리하다 보니 사진첩까지 다시 꺼내어 보고 추억이 새록새록”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봉태규-이은 커플 사진에 네티즌들은 "남매처럼 닮은 것 같아", " 봉태규-이은 커플 부럽다","결혼 언제해요?", "국수 언제 먹나" 등의 의견을 보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