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이유(위), 김광진과 듀엣 무대 선보여 [사진 = SBS TV '인기가요' 12월 4일 방송 캡처] |
(아주경제 총괄뉴스부) 아이유와 김광진과 듀엣 무대를 선보여 많은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4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TV '인기가요'에 출연한 아이유는 이번 정규앨범 곡 중 김광진이 작곡한 '별을 찾는 아이'를 선보였다.
아이유는 김광진의 서정적인 피아노 반주에 맞춰 감성 넘치는 무대를 펼쳐 눈길을 끌었다. 김광진도 특유의 목소리로 아이유와 환상의 호흡을 선보였다.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김광진과 아이유, 예상치 못했던 환상조합", "아이유 이번앨범도 대박나겠네", "라이브로 들으면 정말 좋을 듯" 등 다양한 형태의 반응을 보였다.
아이유는 앞서 2일 KBS '뮤직뱅크'를 통해 아나운서 전현무와 함께 '너랑 나' 무대를 선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윙크 ▲크리스피 크런치 & 시현 ▲더블에이 ▲C-REAL ▲에이블 ▲제이세라 ▲M signal ▲MY NAME ▲서영은 ▲BANG&ZELO ▲레드애플 ▲B1A4 ▲이지혜 ▲A pink ▲트랙스 ▲손호영 ▲다이나믹 듀오 ▲티아라 ▲애프터스쿨 ▲Trouble Maker ▲아이유 ▲원더걸스가 출연해 멋진 무대를 선사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