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침구청소기, 출시 10개월만에 10만대 판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2-02-02 11: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작년 3월 말 출시 이후 10개월 만에 총 10만2000대 판매 <br/>지난달 2만5000대 이상 판매…매월 판매량 급증 <br/>"주부 입소문 덕분…향후 체험 마케팅 강화할 것"

LG전자 침구청소기 VH9001D

(아주경제 이혜림 기자) LG전자는 자사 침구청소기가 출시 10개월 만에 10만대 이상 판매기록을 달성했다고 2일 밝혔다.

LG전자는 지난해 3월 말 침구 위생 관리 수요가 커지고 있는 점에 착안해 침구 전용 청소기 2종(일반형·살균스테이션 적용형)을 선보여 지난달까지 총 10만2000대를 판매했다.

회사 측은 제품 출시 이후 지난해 8월 1만대 판매를 돌파한데 이어, 지난달에는 2만5000대가 넘게 팔리는 등 매월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1분에 4000번 바닥을 때려 침구 속 미세먼지와 진드기를 효과적으로 떨어내는 ‘진동펀치’와 쉽게 떨어지지 않는 머리카락까지 깨끗하게 쓸어 담는 ‘회전 브러시’가 특징이다.

또 침구 속 먼지 제거 성능이 타사 제품 대비 두 배 이상 높아, 효과적으로 먼지와 진드기를 제거할 수 있다.

청소 중 잠시 손잡이를 놓아도 자동으로 전원대기 모드로 전환되는 ‘건망증 방지 기능’을 탑재해 전기 사용 효율성과 안정성을 강화했다.

LG전자 김정태 한국HA마케팅담당은 “사용 후 집먼지와 진드기 제거에 침구청소기 효과가 높다는 것을 눈으로 직접 확인한 주부들의 입소문이 판매량 증가에 큰 도움이 됐다”며 “앞으로 체험 마케팅을 강화해 시장 선두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높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