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월에 진행한 ‘원어민만 아는 영어표현 101 e-booK’의 다운로드 이벤트는 내용면에서 학습도 되고 재미까지 느낄 수 있었다는 평가와 함께 이벤트 기간 한달 동안 약 6000여 건이 다운로드 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이에 월스트리트 인스티튜트는 학습자가 잠깐의 시간투자 만으로도 영어실력을 개선시킬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e-book 시리즈를 선보일 예정이며, 오는 6일 버전 2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e-book 버전 2 '한국인이 자주 실수하는 영어표현 (Surprising English Mistakes You Definitely Make)'은 한국인이 무심코 사용하게 되는 잘못된 영어표현이 재미있는 이미지와 함께 구성됐다.
예를 들어 원어민에게 일행의 수를 표현하는 ‘We are four people’과 같은 문장은 ‘나는 다중인격의 사람입니다’라는 뜻으로 해석되고, ‘Do you like dog?’이라고 질문을 하게 되면 “개고기를 좋아하십니까?”라는 의미가 되는 등 간단하지만 큰 오해를 받을 수 있는 표현 총 25가지를 담았다.
한국인이 자주 실수하는 영여표현 e-book은 월스트리트 인스티튜트의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이메일을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회원, 비회원 모두 신청이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2월6일부터 29일까지다.
월스트리트 인스티튜트 마케팅본부 이선경 실장은 “ 이번 이벤트는 새로운 버전의 e-book 요청이 많아 진행하게 되었다. 바쁜 현대인들이 휴대폰에서 다운로드 받아 틈틈이 볼 수 있는 편리함까지 더해져 반응이 뜨거웠던 것 같다”며 “앞으로도 쉽고 편리하게 학습자의 영어수준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e-book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