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홍성환 기자) 화장품 전문 브랜드 에뛰드하우스는 18일 입학 시즌을 맞아 고등학교·대학교 신입생들을 위한 맞춤형 입학 선물 아이템을 추천했다.
고등학교 입학을 앞둔 10대 학생들은 피지선이 가장 활발한 나이로 잦은 트러블과 여드름으로 고민이 많은 시기다.
에뛰드하우스 ‘AC클리닉’ 라인은 △빠른 진정효과의 살리실산 △트러블 완화 효과의 편백나무 △강력한 항산화 효과의 차가버섯 성분을 함유해 트러블 케어에 효과적이다.
AC클리닉 핑크 파우더 스팟+익스트림은 자기 전 트러블 부분에 찍어 바르면 화농성 여드름은 진정시켜준다. AC클리닉 흔적밤+화이트닝은 새살 케어와 매백효과로 트러블 흔적 개선에 효과적이다.
대학 새내기들에게는 피부 본연의 결과 톤을 자연스러우면서도 밝게 연출하는 것이 중요하다.
에뛰드하우스 ‘스킨맑음’은 각질을 걷어내는 후르츠산 믹스와 촉촉하고 풍부한 보습을 위한 판테놀, 피부가 스스로 빛나게 돕는 오키드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 투명도를 높여준다.
5가지 다른 타입의 스킨과 에멀젼으로 구성돼 각질, 유분·수분 보습제, 천연 미용 성분 함량에 따라 자신의 피부 상태에 맞는 스킨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각질 유연 스킨 ‘스킨맑음 스무더’는 부드럽게 각질을 걷어내 환한 브라이트닝 효과로 더욱 맑은 피부로 가꿔준다.
‘진주알 맑은 BB크림 올데이 스트롱’은 진추 추출물이 들어있어 하루종일 다크닝 없이 환환 피부로 만들어준다. 이와 함께 트러블 자국 등 피부 요철을 꼼꼼히 메워 진주알 같이 매끈한 피부로 연출해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