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라빈스커피, 신규 가맹점 운영자금 지원

  • 5개 가맹점에 월 500만원씩 총 3000만원

(아주경제 김면수 기자) 프리미엄 커피전문점으로 잘 알려진 벨라빈스커피(www.bellabeans.co.kr)가 올해 가맹점을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벨라빈스커피의 이번 프로모션은 매월 신규 가맹점 5군데에 500만원씩 총 3000만원의 운영 지원금을 지원하는 행사다.

지원 대상은 매월 가맹점 계약자 중 개설평수 30평 이상인 선착순 5명이며, 이 가운데 실제 영업시 목표한 매출을 내지 못한 경우 월 500만원씩 최대 6개월간 지원받게 된다.

벨라빈스커피 관계자는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가맹점 50호점 개설을 목표로 실시되는 것으로 운영지원금은 가맹점의 초기 운영안정자금이나 홍보비, 재료비로 활용할 수 있어 창업 초기 가맹점에게는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벨라빈스커피는 최근 많은 브랜드들이 뜨거운 경쟁을 벌이고 있는 커피전문점 시장에서 1% 명품 원두인 ‘코피루왁’을 자체 기술과 노하우로 블랜딩해 제공하는 ‘벨라루왁 클래식’ 등 프리미엄 커피로 차별화한 브랜드다.

또한 국내 베이커리 전문 기업으로부터 매일 공급받는 신선한 원료를 매장에서 직접 오븐에 구워 제공하는 홈메이드 베이커리 등 타 커피 전문점과는 차원이 다른 다양한 메뉴도 개발해 제공하고 있다.

벨라빈스커피의 개설비용은 30평 기준으로 1억 6500만원 정도(점포비 별도)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