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주경제 이준혁 기자) 프로축구 포항 스틸러스가 오는 2월 27일 오후 6시 30분 포항 롯데시네마 8층 8관에서 '마이 웨이, 스틸러스 웨이(My Way, Steelers Way) 포항스틸러스 팬즈데이' 행사를 개최한다.
2012년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는 포항스틸러스 선수단이 팬들과의 만남을 통해 목표와 비전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하는 이번 '마이 웨이, 스틸러스 웨이! 포항스틸러스 팬즈데이'에는 황선홍 감독을 비롯한 포항 스틸러스 선수단 전원이 참석해 팬들과 만남의 시간을 가진다. 올시즌 K리그는 3월3일 대장정을 스타트한다.
포항 출신 웃찾사 개그맨 4WD가 진행하는 이번 팬즈데이 행사에는 포항스틸러스가 새로이 영입한 신인 선수들을 소개하는 자리와 함께 선수들의 장기자랑 등의 알찬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행사 후에는 영화 '페이스 메이커'를 관람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행사 참석 인원은 270명(선착순)이다. 포항스틸러스 구단 홈페이지(www.steelers.co.kr)를 통해 21~25일 행사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행사장 규모 제한으로 인해 신청 순서 1~220번은 지정 좌석을 배분하며, 이후 270번까지는 자율 좌석 혹은 계단 및 복도로 자리를 배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