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천연원료 ‘참이슬’ 인기 무섭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2-02-23 14:4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올 1월 리뉴얼 제품 출시, 2억병 판매 돌파

(아주경제 진현탁 기자) 하이트진로의 100% 천원원료 소주‘참이슬’이 고공행진을 거듭하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올 1월 리뉴얼 출시된 참이슬과 참이슬 클래식은 한달만에 판매량 1억병을 돌파한데 이어, 이달 23일 현재까지 2억병(360ml 30본입 기준) 판매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올 1월 1일 리뉴얼을 통해 기존의 참이슬 후레쉬는‘참이슬’로 대표 브랜드화 했으며, 참이슬 오리지널은 ‘참이슬 클래식’으로 변경했다.

새로워진 ‘참이슬’의 인기비결은 100% 천원원료와 100% 식물성 천연 첨가물만을 사용해 그 맛이 더욱 깨끗하고 잔맛이 없는 소주로,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기 때문으로 분석되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새로워진 참이슬 출시를 계기로‘100%천연원료 깨끗한 자연주의 소주’를 알리기 위해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실시하고, 시장확대를 위한 소비자 대상 프로모션을 전개할 방침이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맥주와 소주부분의 통합 영업을 통해 영업 경쟁력을 강화하고, 시장우위를 확보할 방침이다. 특히 1인 다주종 영업에 따른 커버리지 확대와 고객 밀착영업으로 시장점유율 향상과 실적개선을 기대하고 있다.

현재 수도권과 영남 지역을 시작으로 통합영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향후 통합 효과를 높이기 위해 시행범위를 전국, 전 영업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새로워진 참이슬 출시와 통합영업을 통해, 더욱 더 고객에게 다가서는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주류시장 최강자의 면모를 지킬 것”이라며, “본격적인 통합영업으로 영업활동의 집중도를 높이는 한편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해 기업가치도 상승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