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최유라쇼, 200회 맞아 특집 방송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2-02-28 10:2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자사 대표 '쇼퍼테인먼트'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아<br/>누적 주문금액 1300억 원


(아주경제 강규혁 기자)롯데홈쇼핑의 주방&리빙 전문 프로그램인 '최유라쇼'가 다음달 1일 방송 200회를 맞아 특집 방송을 실시한다.

이에 롯데홈쇼핑은 3월 한달 간 200회 특집 방송 '최유라 쇼 200회 특집 쇼핑대전'을 진행하고 그간 판매됐던 히트상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인다.

특집 기간 중 휴롬원액기·엘쿡 세라믹냄비·정다운 오리·함소아 홍키통키 등 그간 최유라 쇼를 통해 판매되었던 인기 상품을 한 자리에 모아 판매하며, 가수 조영남 등 유명인들의 돌발 축하 인터뷰도 방송될 예정이다.

최유라 쇼는 '생활을 요리하다'라는 슬로건으로 그녀의 일상을 따라 쇼핑하고, 살림살이 공개를 통해 살림비법을 엿보는 쇼 형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홈쇼핑 방송에 재미를 더한 대표적인 '쇼퍼테인먼트(쇼핑+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으며, 지난 2009년 9월 첫 방송 이후 최근까지 누적 주문금액이 1300억 원을 넘어섰다.

롯데홈쇼핑 식품주방팀 관계자는 "최유라 쇼의 200회를 맞아 그 동안의 사랑에 대한 보답의 의미로 특집 방송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꼭 필요한 살림살이 정보와 상품을 제공하며 주부 고객들과의 소통을 넓혀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