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영국 유학·어학연수 박람회는 매년 영국으로 약 1200여명 이상의 유학생을 송출하는 국내 영국유학 1위 브랜드 런던유학닷컴이 설립 이래 처음 실시하는 박람회로, 총 50여개의 영국 명문대학 및 어학연수 기관이 대거 참석한다. 참가하는 대표대학으로 세계대학랭킹 11위이자 유네스코 지정 명문대인 바쓰대학(Bath University), 인문사회, 공학 방면에서 높은 명성을 자랑하는 맨체스터대학(University of Manchester), 세계적으로 높은 연구실적을 자랑하는 워릭대학(University of Warwick) 등이 있다.
박람회장은 실제 영국에 온 것처럼 영국의 교육, 문화를 생생히 체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꾸며질 계획이며, 프로그램은 크게 유학, 체험, 세미나 3가지로 구분돼 운영된다.
유학 프로그램은 어학연수, 대학/대학원, 미술/디자인, 조기유학 각각 과정별로 유학정보를 세분화하여 고객의 유학목적에 최적화된 학교, 전공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체험 프로그램에서는 인터뷰, 아이엘츠(IELTS) 시험 모의테스트, 조기유학 테스트 등 각종 테스트를 무료로 제공해 유학 진로 결정에 참고할 수 있도록 했다.
㈜이디엠에듀케이션의 런던유학닷컴 서동성 대표는 “13년째 영국유학 전문 컨설팅으로 업계 영국유학 1위 브랜드로 성장한 런던유학닷컴이 올해 설립 이래 최초로 ‘2012 영국 유학·어학연수 박람회’를 개최하게 됐다. 현재 어학연수, 유학을 준비하고 사람들이라면 그동안 수없이 많은 고객들의 유학 성공을 이뤄오며 쌓아온 런던유학닷컴의 모든 노하우를 한 곳에 총 망라한 ‘2012 영국 유학·어학연수 박람회’에 꼭 참석해 2틀 동안에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혜택들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박람회에 관한 상세 정보는 런던유학닷컴 홈페이지(www.londonuhak.com) 및 박람회 공식 홈페이지(www.ukedufair.co.kr) 기타문의는 전화(02-562-1278)로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