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국내 최대 통합 마일리지 서비스 OK캐쉬백은 3000포인트로 SK주유소에서 9000원 상당의 라면을 교환할 수 있는 ‘OK캐쉬백 3천 포인트 특권’ 이벤트를 30일까지 진행한다. |
SK마케팅앤컴퍼니의 국내 최대 통합 마일리지 서비스 OK캐쉬백(www.okcashbag.com)은 SK에너지와 함께 파격적인 포인트 특권 이벤트를 30일까지 진행한다.
OK캐쉬백 포인트가 3000점 이상인 회원이면 엔크린닷컴(www.enclean.com) 또는 ARS 1599-0091을 통해 ‘OK캐쉬백 3천 포인트 특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응모 시 라면을 수령할 SK주유소를 선택하고 3천 포인트를 차감한 후, 추후에 해당 주유소를 방문하면 꼬꼬면 5개와 남자라면 5개(소비자가 9250원 상당)를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OK캐쉬백은 실생활과 밀접한 전국 4만 8000여 가맹점에서 구매금액의 일부를 포인트로 적립 받고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가령 SK에너지에서 주유 시 ‘엔크린보너스카드’나 OK캐쉬백 로고가 부착된 다양한 제휴카드를 제시하면 주유금액 당 포인트가 적립되며, 적립된 포인트는 5만점 이상 시 현금으로 환급 받거나 해당 주유소에서 사용하는 것 외에도 홈플러스, 훼미리마트, 뚜레쥬르, 11번가 등 온∙오프라인을 망라한 전국의 OK캐쉬백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어 유용하다.
SK마케팅앤컴퍼니 김용갑 본부장은 “고물가 시대에 포인트를 활용해 더 현명한 소비를 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 OK캐쉬백으로 몇 배 이상의 가치를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통합 마일리지 1위 사업자로서 고객 혜택을 더욱 늘려가겠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