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화재 2012년 연도대상에 박금란·신명희氏

(아주경제 장기영 기자) 동부화재는 지난 13일 자사 사무소가 있는 베트남 하노이 그랜드플라자호텔에서 ‘2012년 연도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시상식에는 김정남 사장을 비롯한 동부화재 임직원과 프라임 에이전트(PA) 등 550여명이 참석했다.

김 사장은 이날 박금란 경기 부천사업단 부천지점 PA(설계사 부문), 신명희 경북 포항사업단 포항남부대리점 PA(대리점 부문)에게 대상을 수여했다.

지난해 신계약 2만 5844건, 수입보험료 37억원을 기록한 신 PA는 3년 연속 판매왕 자리에 올라 로얄 동부라운드테이블(Royal DBRT)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박 PA는 같은 해 신계약 1만 6138건, 수입보험료 28억원을 기록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편 올해 회사 창립 50주년을 맞은 동부화재는 시상식 직후 하노이 외곽에 위치한 한 고아원에서 ‘글로벌 사랑 나눔’ 행사를 펼쳤다.

김 사장과 연도상 수상자 50여명은 ‘동부드림스쿨(Dongbu Dream School)’ 1호 개관식을 갖고 각종 물품과 후원금을 기부했다.

동부화재는 앞서 낙후된 고아원 건물을 리모델링하고 원생들의 학습 공간과 놀이 시설을 최신 시설로 교체했다.

김 사장은 “우수한 실적을 거둔 동부화재 PA들과 사랑 나눔을 실천함으로써 더욱 뜻 깊은 연도상 시상식을 갖게 됐다”며 “전 세계 소외지역 아동들에게 배움의 장을 제공할 수 있도록 ‘동부드림스쿨’ 지원사업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