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리솜리조트는 제천시 세명대와 업무협약을 맺고 한방산업 육성을 위해 노력하기로 했다. 화면상 왼쪽부터 세명대 김유성총장- 최명 현제천시장- 리솜리조트 신상수회장 |
아주경제 최병일 기자= ㈜리솜리조트는 제천시, 세명대학교와 지난 24일 제천시청 회의실에서 ‘한방도시 제천의 경제활성화 및 한방브랜드 홍보분야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최명현 제천시장을 비롯해 ㈜리솜리조트 신상수회장, 세명대학교 김유성총장 등 해당 기관의 주요 인사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협약 사안은 제천경제 활성화를 위한 문화ㆍ관광 프로그램 구축, 한방사업과 관련된 경험과 인적자원을 활용해 제천 발전 모색, 제천 발전을 위한 연구 및 각종 사업 협력, 제천의 한방브랜드 명품화 및 브랜드 홍보, 일자리 창출 및 지역산업 활성화, 세명대 학생의 현장실습, 연수, 위탁교육 연구, 리솜 아쿠아힐링센터의 명품화 등 주요 골자로 하고 있다.
이번 협약으로 한방 및 관광 분야에서 활발한 전문인력 교류 및 양성을 통해 향후 지역 브랜드 인지도 상승은 물론 관광객 유치 및 한방특화도시 제천의 이미지를 높이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리솜리조트 신상수회장은 “제천시와 리솜리조트, 세명대학교는 새로운 성장기의 출발점에 있으며, 세 기관의 시너지효과로 지역 발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한다.”며 “정보를 교류하고, 연구 및 사업 등에서 상호 협력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와 한방도시 관광인프라를 구축하는데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리솜리조트는 국내 첫 힐링리조트를 표방해 풍욕, 야외 명상, 트래킹 등 숲테라피 힐링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오는 7월 아쿠아힐링센터가 개장되면 리조트 최초로 사상체질스파, 노천 포레스트 스파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문의 02)5989-114 (www.resom.co.kr)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