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7∙8월 동시수강생 할인 이벤트 시행

아주경제 박성대 기자= YBM어학원(ybmedu.com)은 수강생들이 여름 단기간 어학 점수를 올릴 수 있도록 다양한 강의 오픈과 함께 수강생을 7,8월 동시 등록 수강생을 위한 대대적인 할인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YBM어학원은 7월과 8월 수업을 동시 등록하는 수강생을 대상으로 수강료를 최대 17%까지 할인해주고 YBM어학원 웹사이트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를 최대 6%까지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오는 7월 7일까지 시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하반기 채용 시즌 시작인 8월 이전에 토익, 토익스피킹, 토플 등 각종 어학 점수 취득을 끝내고자 하는 취업준비생들을 위해 수강생들이 7월과 8월 두 달 동안 집중적으로 어학 공부에 몰입하는 동시에 수강료도 절약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더불어 7월 강의에 등록한 수강생을 위한 여러 혜택을 마련했다. YBM어학원은 7월 수강 등록생 중 웹사이트에 참신한 강의 후기를 작성한 사람 10명을 추첨하여 YBM 강의 1개월 무료수강권을 증정하고 1000명에게는 마일리지 1000점을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오는 7월 16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7월 수강생 전원에게는 어학공부 시 유인물을 담을 수 있는 지퍼파일을 증정한다.

한편 YBM어학원이 매달 시행해 오고 있는 영화 예매권을 증정, 문화충전 이벤트의 7월 영화는 뉴요커 감독 우디 앨런이 제작하고 작년 칸영화제 개막상영작이었던 ‘미드나잇 인 파리’다. 7월 7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한 7월 수강생 중 추첨을 통해 뽑힌 200명이 1인 2매 예매권을 가져가는 행운을 누리게 된다.

전역한 군인을 위한 할인행사도 계속 된다. 이번 2012년도 2학기에 휴학할 예정인 대학생과 2011년 9월 이후 전역증을 소지한 수강생은 전국 YBM어학원 캠퍼스 7월 수업에 오프라인으로 등록하면 10% 할인된 가격으로 수강을 할 수 있다.

YBM어학원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YBM어학원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