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2012 경기안산항공전' 대학생홍보단 모집

아주경제 김문기 기자= 경기도는 ‘2012 경기안산항공전’ 대학생 홍보단을 27일부터 오는 7월 12일까지 모집한다.

대학생 홍보단 ‘에어플래너 2기’는 국내 외 대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할 수 있고 항공 관련 전공자나 온라인 파워블로거, 트위터와 페이스북 등 SNS 활용 가능자에게는 우선 선발의 혜택이 주어진다.

모집인원은 총 40명이며 서류전형과 면접을 거쳐 7월 16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선발된 학생들은 7월 20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1팀당 5명씩 총 8팀으로 구성돼 항공전이 열리는 10월 7일까지 약 4개월 간 활동하게 된다.

대학생 홍보단은 항공전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온·오프라인 홍보 활동을 중점적으로 하며, 최고의 항공전문가 및 연예인 홍보대사와의 인터뷰, 항공전 광고 제작, 항공 산업과 관련된 문화 콘텐츠 기획 및 운영 등의 업무도 맡는다.

또한, 헬기 및 경비행기 탑승 체험의 기회가 주어지며 활동 기간 동안 소정의 활동비, 활동복, 홍보물품, 명함, 활동 인증서 등이 지급된다.

도는 수료자에 한해서 경기도지사 명의 활동 인증서를 수여하고, 우수활동 팀과 개인에게는 경기도지사 상 및 안산시장 상, 경기관광공사 사장 상을 수여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 문의 및 신청은 ‘2012 경기안산항공전’ 홈페이지(www.skyexpo.or.kr)로하면 된다.

도 관계자는 “에어플래너는 경기안산항공전의 공식 홍보대사와도 같은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게 될 것”이라며 “개성 있는 대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