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레와인, ‘슈트더트 프륌 리슬링 슈페트레제 2007’ 출시 이벤트

  • -‘몬테스 알파’ 30% 할인 받고 ‘슈피겔라우 갈라화이트 글라스’는 덤!

‘스튜더트 6+12 이벤트’ 이미지 (슈트더트 프륌 리슬링 슈페트레제 2007, 와인 진공 마개, 와인 쿨러백)
아주경제 권석림 기자= 명품와인 아울렛 두레와인이 독일와인 ‘슈트더트 프륌 리슬링 슈페트레제 2007(Studert Pruem Riesling Spaetlese 2007)’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일까지 ‘스튜더트 6+12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에 ‘슈트더트 프륌 리슬링 슈페트레제 2007’ 6병을 구입 하는 고객에게는 ‘와인 진공 마개 3개’를, 12병을 구입 하는 고객에게는 와인 쿨러백 1개를 증정하고, 와인에 대한 추가할인도 제공한다.

이번에 출시된 ‘슈트더트 프륌 리슬링 슈페트레제 2007’은 프리미어(Premier) 와인으로 독일 5대 와인 중 하나로 꼽힌다.

이 밖에도 ‘몬테스 알파 메를로’와 ‘몬테스 알파 샤도네이’를 정상가 5만4000원에서 30% 할인된 3만3000원에 선보이며 구입 고객 전원에게는 ‘슈피겔라우 갈라화이트 글라스’를 추가 제공한다.

또 이달의 와인으로 선정된 ‘샤또 생콤 리틀 제임스 바스켓 프레스 블랑(Chateau Saint Cosme Little James Basket Press Blanc)’을 정상가 4만3000원에서 30% 특별 할인된 3만원에 판매한다.

7월의 와인 ‘샤또 생콤 리틀 제임스 바스켓 프레스 블랑’은 프랑스 론 지역의 와이너리 명성에 걸맞게 훌륭한 밸런스와 파워를 지닌 와인으로 신의 물방울에 소개되면서 일약 스타와인 반열에 오른 와인이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두레와인 홈페이지(www.durewi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현용 두레와인 팀장은 "희소가치가 높은 와인을 부담 없이 즐기실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며 "이번 이벤트를 잘 활용해 한여름밤의 낭만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