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정복의 꿈은 장대하나…"과연 가능할까?"

  • 세계정복의 꿈은 장대하나…"과연 가능할까?"

▲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아주경제 최수연 기자= 단돈 1만원으로 세계정복을 해나가는 게시물이 황당함을 자아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세계정복의 꿈'이라는 제목으로 웹툰이 게재됐다.

이 웹툰에 따르면 먼저 단 돈 일만원을 성인 오락실에 가서 100만 원으로 부풀린다. 이어 100만 원으로 중국 펀드에 투자해 1억으로 불린 다음 반도체를 팔아 10억원 매출을 달성하고 다른 기업에 100억원에 팔아버린다.

100억원에 넘기고 난 후 이 돈을 위험한 사업과 안전한 기업에 반반 투자해 1조원의 수익을 올린다.

1조로 사과 상자를 사들이면 1년 후 기업과 정치인들에게 10조원에 그 사과를 팔아 넘긴다. 사과상자는 정치인과 기업인들이 뇌물을 담기 위해 꼭 필요하기 때문이다.

이어 10조로 대통령을 만든 뒤 그를 이용해 1000조의 수익을 올린다. 그 후 500조로 전세계의 고산 지역을 사들이고 남은 500조로는 남극과 북극을 녹여버린다.

해수면이 치솟으면 사람들이 고산지역으로 몰릴 것이고 그때 고산 지역을 10경원에 파는 것이다.

그 10경원으로 다른 별로 갈 우주선을 만들면 세계정복의 꿈은 끝난다.

이 웹툰을 접한 누리꾼들은 "황당하구만" "말 처럼 이렇게 풀리면 다 하겠다" "봉이 김선달 찍나?" "이런 이야기의 전래동화있지 않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