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지오코리아, 도날드 콜빌 초청 싱글몰드 이벤트

아주경제 전운 기자= 디아지오코리아는 오는 5일까지 싱글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singleton.korea)을 통해 ‘도날드 콜빌(Donald Colville)과 함께하는 싱글몰트 위스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페이스북 이벤트는 오는 7일 위스키의 거장 ‘도날드 콜빌(Donald Colville)’의 방한을 기념해 실시된다.

이번 이벤트는 싱글톤 페이스북의 ‘좋아요’를 누르고 싱글몰트 이벤트 페이지에 행사에 참여하고 싶은 동반 1인을 태그 해 행사 참여 댓글을 간단히 달면 참여 가능하다.

당첨된 최종 7인 및 동반 1인에게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클래식 몰트 위스키의 거장 ‘도날드 콜빌(Donald Colville)’이 직접 설명하는 싱글몰트 위스키에 대한 교육과 함께 평소에는 만나기 힘든 클래식 몰트 위스키 6종과 싱글톤을 그와 함께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의 최종 선정자는 9월 6일 싱글톤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 및 당첨자 개인에게 개별적으로 통보 할 예정이다.

디아지오코리아 관계자는 “위스키 시장에서 싱글몰트 위스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요즘, 싱글톤이 ‘최고의 싱글몰트 위스키’로 선정된 것을 기념하기 위해 위스키의 거장인 도날드 콜빌(Donald Colville)이 방한 해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이번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싱글몰트 위스키인 싱글톤이 소비자들에게 더욱 널리 알려지고 사랑 받을 수 있길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