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나쿠, 가을 산행길 필수 아이템 선보여

(사진제공=포레)
아주경제 박재천 기자=나쿠가 선선한 가을 산행길 필수 아이템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요즘은 아침부터 기분 좋은 햇살과 바람이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특히 가을 날 등산을 즐기는 이들에게는 주말이 더욱 기다려지는 날. 가을 바람을 몸과 마음으로 느끼며 오르는 산행을 생각하면 주말을 기다리는 일상에서의 스트레스 마져도 기분 좋게 즐길 수 있다.

산행 길의 즐거움을 배로 즐기기 위해선 나름대로 준비가 필요하다.

우선 머리에서 발끝까지 완벽하게 산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준비하기 위한 필수 아이템을 꼼꼼히 챙기는 데 중요하다.

이젠 일상 패션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바람막이 재킷이지만 본연의 매력을 더욱 빛을 낼 수 있는 곳은 바로 산행 길이다.

아침 저녁으로 부는 가을 바람에 얇고 가벼운 바람막이 재킷은 꼭 챙겨야 할 아우터. 내 몸이 바람을 느낄 때 내 몸과 함께 느낀다. 이번 시즌을 맞아 선보이고 있는 제품들은 산행에서 필요한 기능성과 스타일까지 갖추어 선보여 지고 있다.

자연을 먼저 생각하는 그리고 자연에 강한 이태리 아웃도어 브랜드 ‘나쿠’에서 출시한 바람막이 재킷은 갑자기 내릴 소나기에도 문제없이 툭툭 털기만 해도 빠른 건조 기능과 고 기능성 제품인 만큼 특수 기능 심실링 처리로 방수와 방풍 효과가 탁월하다.

또 찬바람도 100% 차단. 체온 보온 효과가 크다는 것과 탈 부착이 가능한 내피 재킷과 외피 재킷으로 이뤄져 있어 각각 단독으로도 착용 가능이 가능하다.

스타일 역시 놓치지 않았으니 남성용으로는 싱그러운 그린 컬러와 따뜻함이 느껴지는 블루 컬러, 러블리한 핑크 컬러 세련되 보이는 오렌지 컬러의 여성용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