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슬기 기자= BC카드는 자사에서 운영 중인 소셜커머스 사이트인 ‘BCDC’의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하기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BCDC(http://bcdc.bccard.com)’는 지난해 카드사 중 최초로 정식 오픈해 BC카드에서 운영 중에 있는 소셜커머스 사이트로, 일 평균 1만명 이상이 방문하고 있다.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 중 선착순 1000명에게는 종합비타민(2만원 상당, 배송비 무료)이 제공되며, 특정상품 구매시에는 메가박스 영화예매권도 제공한다.
BCDC 내에서 최대 65% 할인된 가격에 추석선물 세트를 구매할 수도 있으며, 해당 추석선물 세트를 구매한 고객들 중 24일 오전 10시 이전에 주문한 고객들은 추석전까지 배송이 완료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이번 진행한 리뉴얼에서는 구매금액의 1%를 회원들의 휴가비 지원 등으로 적립, 1만여개의 상품군, 오전 10시 주문건에 대해 당일 즉시 배송 등이 제공된다.
BC카드 관계자는 “이번에 리뉴얼한 BCDC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큰 폭의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함과 동시에 포인트로 100%까지 결제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일반 회원들뿐만 아니라 가맹점과 새로운 전자시장 환경에 대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