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산업통상진흥원, '서울 中企 우수상품 TV홈쇼핑 판매대전' 참여 기업 모집

  • 기업 모

아주경제 이준혁 기자=서울산업통상진흥원(SBA)는 중소기업 전용 TV 방송 채널 홈&쇼핑과 함께 11월부터 '서울 중기 우수상품 TV홈쇼핑 판매대전'을 개최하기로 하고 행사에 참여할 서울 소재기업을 다음달 11일까지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판매전은 세계적인 장기 불황기에 좋은 상품을 개발하고도 판매에 많은 어려움을 겪는 서울소재 중소기업 판로 개척에 도움주고 힘을 실어주기 위해서 진행된다.

SBA와 홈&쇼핑은 중소기업에게 실질적 도움을 주고자 판매수수료를 대폭 인하했고 SBA는 방송료와 영상 제작비 등 기업당 2000만원을 지원할 계획이다. 방송 경험이 없는 기업을 위해 유통 전문지원기관인 '중소기업 유통센터'를 통해 좋은 조건으로 방송 대행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참가 신청은 SBA 인터넷 홈페이지(www.sba.seoul.kr)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문의는 SBA 성장지원팀(02-2222-3772)을 연락해 안내받을 수 있다.

SBA 이전용 대표이사는 "세계적인 경기 침체기에 국가 경제의 중요한 축인 중소기업에게 직접적인 유력유통채널 개척 활동을 통해 큰 힘이 되고자 한다"며 "동시에 소비자에게는 그동안 잘 알려지지 않은 좋은 상품들을 안방에서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