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실시간 야구배틀 게임 워너뱃 안드로이드판 선보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2-09-27 09: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이한선 기자= LG유플러스가 실시간 야구배틀 게임 워너뱃을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용으로도 선보였다.

LG유플러스는 스마트폰 게임 개발 업체 비투소프트와 공동 개발한 실시간 네트워크 야구배틀 게임인 워너뱃(Wannabat)을 U+앱마켓을 비롯한 올레마켓, T스토어에 정식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워너뱃은 지난 7월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 돼 국내는 물론 일본에서도 게임 순위 1위를 기록하는 등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게임으로, LG유플러스가 비투소프트와 협업을 통해 안드로이드 버전을 선보이게 됐다.

워너뱃은 남미의 광장, 해변, 초원 등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1대 1 대전 방식의 길거리야구 게임으로 3D 카툰 풍의 그래픽이 특징이다.

게임은 1이닝씩 공격과 수비를 교대하는 방식으로, 미션을 수행하는 캠페인 모드는 물론 전세계의 안드로이드폰, 아이폰 이용자들과 실시간 네트워크 대전을 즐길 수 있다.

성향에 맞게 타자, 투수 등 캐릭터를 성장시키고, 아이템으로 개성 있게 꾸밀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한다.

1주일 단위로 실시간 네트워크 대전 성적을 경쟁하는 시즌배틀랭킹 시스템도 제공한다.

매주 시즌랭킹의 우승자는 특별한 아이템인 황금배트를 받게 되고 랭킹 99위에 진입하면 게임 내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포인트 500스타를 제공한다.

LG유플러스와 비투소프트는 앞으로 게임 내 다양한 아이템을 확대하고, 오프라인 경진대회 등 정기적인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워너뱃은 U+앱마켓, 올레마켓, T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와 비투소프트는 워너뱃 출시를 기념해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이용하면 뉴아이패드, 블루투스 헤드셋, 문화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내달 7일까지 진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