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한 달간 '스위티 할로윈 파티'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한국잡월드가 10월 한 달간(10.2~10.31) 어린이체험관에서 ‘스위티 할로윈 파티’ 행사를 펼친다.

이 행사는 할로윈 시즌을 맞아 한국잡월드를 방문한 어린이를 대상으로 이색적인 직업체험 기회를 선물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할로윈 파티와 함께하는 직업체험’을 골자로 △체험실별 할로윈을 주제로 한 직업체험 △나는 할로윈 스타일 △할로윈 사진관 △캔디캔디 할로윈 △할로윈 2·3·3 팡팡! △럭키 할로윈 등 흥미로운 내용으로 진행된다.

특히 패션쇼장에서는 할로윈 복장으로 패션쇼를 하고, 기념품공장에서는 할로윈 열쇠고리를 만드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미용실과 의상실, 과자가게, 방송국, 공연예술학교, 레스토랑, 신문사, 인테리어회사, 애니메이션스튜디오 등에서 할로윈과 관련된 다양한 직업체험을 할 수 있다.

아울러 진행요원들은 할로윈 머리띠 또는 마법사 모자 등 재미있는 복장을 하고 이용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한국잡월드 관계자는 “할로윈 파티와 직업체험의 결합으로 어린이들이 더욱 즐겁게 직업을 체험할 수 있을 것 같다”며 “앞으로도 직업에 대한 흥미와 관심을 북돋을 수 있는 참신한 행사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개최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