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의 장애인체전을 준비한 고양시뿐만 아니라 많은 시민들이 개회식을 손꼽아 기다리는 이유 중에는 화려한 개회식 출연진도 한 몫 할 것이다.
8일 개회식 전인 오후 4시부터는 초신성, 버즈의 민경훈, 거침없이 하이킥의 탤런트 김혜성 팬사인회(3군사령부)가 개회식 장소인 고양종합운동장 남문에서 열린다.
본격적인 개회식 사전행사로는 3군사령부 군악대 및 의장대 초청공연과 SBS챔버오케스트라의 공연, 엠블랙, 허각, 소향 등의 공연이 준비되어 있으며, 이어 개회식 공식행사로 선수단 입장 및 개회선언과 특별한 성화점화가 이어진다.
식후 축하공연으로는 용감한 녀석들 공연이 선수단 및 관람객의 참여로 이뤄지며, 곧이어 김창렬(DJ DOC)과 전지윤(포미닛)의 사회로 SBS라디오 특집공개방송이 진행된다.
시아준수, 제국의 아이들, 시크릿, 박완규, JK김동욱, 마이티마우스, 허각, 칸&문, 국카스텐, BTOB, 임정희, 나인뮤지스, EXID, 추가열, 윙크 등의 초대형 가수들이 출연한다.
한편, 제32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는 고양시를 주개최지로 오는 10월 8일부터 12일까지 5일간 열리며 고양시에서는 육상, 수영 등 6개종목의 경기가 고양종합운동장, 고양체육관 등 7개 경기장에서 개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