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벨킨, 다양한 디자인 갖춘 아이폰 5 전용 액세서리 출시

[사진제공=한국벨킨]
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한국벨킨은 아이폰5를 위한 스마트한 기능성과 감성적인 디자인 등을 갖춘 전용 액세서리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벨킨의 아이폰5 액세서리 컬렉션은 △투명한 뒷면 커버와 컬러풀한 범퍼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뷰 케이스 △스타일리시한 투톤 컬러 조합이 매력적인 그립 캔디 케이스 2종△클래식한 디자인에 컬러를 입힌 그립 케이스 2종·마이크라 케이스 2종 △세련된 패턴과 컬러감이 돋보이는 쉴드 케이스 4종 △가죽 디자인의 폴리오 케이스 2종 △운동 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암밴드·스크린 보호 필름 3종으로 구성됐다.

이번에 선보이는 액세서리에 대해 벨킨은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크리에이티브한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을 갖춘 제품들로 단말기를 더욱 돋보이고 스마트하게 사용할 수 있게 도와준다고 설명했다.

특히 고급스러운 마감 처리로 제품의 퀄리티를 한층 높였으며 카드 등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는 다이어리형 케이스, 운동이나 등산 시 편안하게 음악 감상·핸즈프리 통화를 할 수 있는 암밴드, 일상 생활에서 발생한 스크래치를 빠르게 복원시켜주는 스크린 보호필름 등 혁신적인 기능으로 아이폰 5 사용자들에게 더욱 향상된 사용자 경험(UX)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벨킨 공식 블로그(blogbelki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대원 한국벨킨 김대원 지사장은 “이번 아이폰 5 액세서리 컬렉션은 크리에이트 유어 스타일이라는 슬로건 아래 아이폰 5의 스타일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패셔너블하고 컬러풀한 디자인과 소재의 액세서리로 선보이게 되었다”며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한 디자인과 기능은 물론 기본에 충실한 고품질의 제품으로 소비자의 만족감을 더욱 높이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