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지방자치단체 e마케팅 페어' 진행

아주경제 홍성환 기자= G마켓과 옥션은 내달 11일까지 지방자치단체 104곳이 참여하는 '제4회 지방자치단체 e마케팅 페어'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e마케팅 페어는 전국 지자체 먹거리, 우수 농수산물, 여행상품을 선보이는 온라인 최초 행사다. 행정안전부, 한국관광공사,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한국농어촌공사가 후원한다.

이번 행사에는 104개 지차체의 약 1만개 상품이 선보인다. 이 기간 동안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은 우수 지자체 27곳에 상금 1억원을 시상한다.

G마켓은 '최고의 지자체' 선정 이벤트를 진행, 4000명을 추첨해 모바일 주유이용권을 증정한다. '팔도 명물 무료체험' 이벤트에서는 매주 지자체 2곳의 명물 및 여행상품을 소개하고,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 무료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옥션은 '최고의 맛을 찾아라' 행사를 통해, 매주 12곳의 특산물을 선보이고, '최고의 맛 상품'을 뽑는 투표를 진행한다.

이주철 이베이코리아 사업기획실장은 "e마케팅페어는 지역 우수 농특산물 및 여행상품을 국내 최대 오픈마켓을 통해 지자체에서 직접 판촉할 수 있어 매년 거래액이 40% 이상 증가할 정도"라며 "소비자들은 다양한 농수축산물과 여행상품을 저렴하게 접할 수 있고 참여 지자체는 국내 최대 온라인쇼핑몰 판촉을 통해 지역 경제 발전에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