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특별한 일본여행 ‘J-Route 플러스’ 출시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모두투어(사장 홍기정)와 일본정부관광국(JNTO)이 더욱 특별한 일본을 만날 수 있는 ‘J-Route플러스’ 상품을 출시했다.

J-Route 플러스 상품은 기존의 디럭스 상품보다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고 특전을 추가해 엄선된 호텔과 최적의 일정을 제공한다. 일본 북해도, 동경, 오사카, 오키나와 등의 지역을 여행할 수 있는 상품으로, 89만9000원부터 준비돼 있다. 이 상품은 12월까지만 이용 가능하다는 점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일본 최북단의 섬 삿포로와 오타루, 노보리벳츠, 도야 관광이 포함된 [북해도 온천 4일] 상품은 세계 3대 야경인 하코다테 관광은 물론 전일 특급호텔 투숙과 북해도 3대 게요리를 맛볼 수 있는 품격 있는 온천상품이다.

아오모리 천연온천지대에서 피로를 씻을 수 있는 [아오모리/히로사키 온천 3일] 상품은, KBS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의 촬영지를 둘러보며 그 여운을 느껴볼 수 있다.

오키나와는 전 일정 특급호텔 숙박에 참치 해체쇼를 보면서 참치회를 먹을 수 있고, 그라스보트가 포함된 [명품 오키나와 4일] 상품이 있다.

[쿠로가와/큐슈 온천4일] 상품은 온천의 고장인 큐슈의 유명한 쿠로가와 온천마을, 큐슈 최대의 온천지 벳부지옥 온천을 관광하고 일본 3대 성 중에 하나인 구마모토성, 아소활화산 등을 관광하는 알차고 탐나는 일정으로 가득하다.

이 밖에도 일본의 과거와 현재를 함께 경험할 수 있고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USJ)에서의 익사이팅 한 일정까지 한번에 체험할 수 있는 [오사카/나라/교토/고베/유니버셜스튜디오 온천 4일] 상품은 USJ에서 인기어트랙션을 기다리지 않고 이용할 수 있는 익스프레스 패스 1매(1회권)를 증정하는 특전이 제공된다.

모두투어에서 출시한 ‘J-Route플러스’ 상품은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관광, 숙박, 체험, 온천, 식사 등 무엇 하나 놓치고 싶지 않게 만든 디럭스 상품을 특가로 출시한 상품으로 상품명에 [J-ROUTE플러스]를 확인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