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E&H, 크리스마스 기념 뮤직큐 할인 행사

아주경제 박성대 기자= 더존E&H는 뮤직큐를 파격 할인가에 제공하는 ‘겨울 방학 & 크리스마스 이벤트’와 함께 ‘이벤트 소개하기’ 고객 참여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15일부터 12월 31일까지로, 구매 상품에 따라 차등 할인 혜택이 마련된 가운데 베이직 과정으로써 음악 기초 이론과 피아노 연주법을 학습할 수 있는 ‘어린이 음악여행’(Children’s Music Journey 1,2,3)과 레슨플랜 세트 혹은 마스터 과정으로 보다 심화된 피아노 연주법과 작곡까지 훈련할 수 있는 ‘피아노 스위트 프리미어’(Piano Suite Premier)와 레슨플랜 세트를 구입할 시에는 20%의 할인율이 적용된다. 또한, 이 두 개의 프로그램에 청음 훈련이 더해진 뮤직큐 풀 세트는 2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 뮤직큐와 함께 전자건반을 구입할 경우 전자건반 또한 특별 할인가로 구입 가능하다. 다이나톤 DCK-49와 CASIO CTK-2200 모델에 한정되며, 두 제품 모두 할인율이 적용된다.

뮤직큐 관계자는 “음악 교육은 감성 지수 발달과 더불어 자기 조절력과 집중력, 학습 능률 향상에 효과적”이라고 설명하며, “피아노를 재미있게 배우면서 자연스럽게 인성교육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뮤직큐와 함께 겨울 방학을 알차게 보낼 것을 제안한다”고 덧붙였다.

제품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뮤직큐’ 공식 홈페이지(www.musiqkorea.com)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