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유플러스 KB간편결제' 프로모션 실시

아주경제 김부원 기자= 국민은행은 LG유플러스와 함께 G마켓에서 '유플러스페이(U+Pay) KB간편결제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31일까지 진행되며,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3000원까지 G마켓 현금잔고를 증정한다.

'유플러스페이 KB간편결제'는 온라인 전자상거래시 요구되던 복잡한 보안정보 입력을 대체할 수 있는 신개념 온라인 결제서비스이다.

실시간 이체방식의 전자상거래 결제 시 필요했던 계좌번호, 공인인증서 비밀번호, 보안카드 및 OTP정보 등을 입력하지 않고 간편결제 아이디 로그인과 휴대전화 인증만으로 온라인 결제가 가능하도록 한 것이다.

30만원 미만 소액 결제 시에는 공인인증서 없이 간단하게 결제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보안성도 강화됐다. 계좌번호 등 주요 결제정보는 국민은행 전산시스템에만 암호화돼 안전하게 저장되며, 최고 수준의 계정 보안을 적용해 결제과정 전체가 보호된다.

공인인증서 도용 및 보안정보 노출시에도 이용자의 휴대전화 인증이 없으면 최종 결제가 이뤄지지 않는다.

'유플러스페이 KB간편결제'는 제휴쇼핑몰에서 결제수단 선택시 KB간편결제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으며, 서비스 신규가입과 동시에 결제 진행이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