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쉽게, 더 빨리 살을 빼기 원하는 사람들은 다이어트 약을 복용하기도 한다.
하지만 다이어트 약으로 인한 부작용과 몸을 망치면서 살을 빼게 해준다는 편견이 있어 대부분의 사람들은 쉽사리 다이어트 약을 시도하지 못하고 있다.
한풍제약이 생약 성분으로 만들어 부작용 걱정이 없는 다이어트 의약품 ‘아!시원’을 소개하고 있다.
‘아시원’은 비만형 중풍체질자에게 처방하는 방풍통성산을 제제화한 것으로 당귀, 연교, 방풍, 백출 등 17가지의 약재로 구성되어 있다.
17가지 약재 중 마황, 방풍, 생강은 피부 표면을 따뜻하게 해 땀을 내고 에너지 대사가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도우며 형개, 연교, 박하, 치자, 황금, 석고는 열을 내리고 식탐을 없애는 기능을 한다.
대황, 망초, 길경은 체내 불필요한 독소와 노폐물을 대변과 함께 배출시키고 활석, 감초는 체내 고여있는 수분을 소변을 통해 배출시킨다.
마지막으로 당귀, 천궁, 작약이 노폐물이 빠져나간 자리를 채워주는 역할을 한다.
방풍통성산의 생약 성분은 체내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기초대사량을 높이고 지방의 연소를 도우며 노폐물을 배출시켜 해독작용을 한다.
방풍통성산은 특히 배꼽을 중심으로 팽만한 사람에게 효과적인 처방이다.
때문에 아시원 역시 복부에 지방에 쌓인 직장인들에게 적합한 다이어트 의약품이다.
한풍제약 관계자는 “식이 조절, 운동을 병행하며 '아!시원'을 복용한다면 부작용 걱정 없이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지만 너무 마른 사람이나 손.발이 찬 사람이 아시원을 복용하게 되면 오히려 독이 될 수 있으니 제품의 주의사항을 잘 읽어본 후 복용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며 '아시원'에 대한 사용 포인트를 전했다.
2013년 새해, 한풍제약 '아!시원'과 함께 다이어트에 도전해 보는 것은 어떨까?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