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경제부 우정사업본부(본부장 김명룡)는 오는 21일부터 내달 4일까지 15일간 ‘2013년 우체국쇼핑 설 할인대잔치’를 열고 팔도특산물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할인상품은 사과, 배, 한과, 곶감 등 우리 농·수·축산물 약 5700여종이다.
이용방법은 전국 우체국과 인터넷우체국, 우편고객만족센터, 스마트폰 우체국 어플리케이션 등을 통해 쉽고 편리하게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또 할인행사 기간 중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우체국쇼핑몰(http://mall.epost.kr)에서 상품을 구매하고 설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태블릿PC를 비롯해 제주도 에어카텔 여행권, 홍삼정 등을 증정한다.
아울러 우체국쇼핑 상품은 전국 3700개 우체국을 통해 신속하고 안전하게 배달 받을 수 있다.
우본 관계자는 "우체국쇼핑은 우리 농·수·축산물만 취급하는 직거래장터이기 때문에 상품을 믿을 수 있다"면서 "소비자도 품질 좋은 상품을 착한가격에 구입하면서 농어촌 지역경제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상품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알고 싶으면 인터넷우체국(www.ePOST.kr)이나 가까운 우체국(1588-1300)에 문의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