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기영 기자= 현대하이카다이렉트는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하기 위해 주유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하이카다이렉트는 이달 초 영화 예매할 때처럼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자동차보험료를 산출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개편했다.
재가입 고객에게는 전년과 동일한 조건으로 보험료를 계산할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하이카다이렉트 제휴사인 현대카드, 현대·기아차, 신한금융투자의 포인트로 자동차보험료를 결제할 수 있다.
하이카다이렉트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하기 위해 내달 31일까지 주유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 2~4월 자동차보험 만기 고객 중 하이카다이렉트 홈페이지(hicardirect.com)에서 자동차보험료를 산출한 고객 2013명을 추첨해 2만원 상당의 모바일 주유권을 지급한다.
하이카다이렉트 모바일 홈페이지(m.hicardirect.com) 내 전용 전화(1899-2041)를 통해 자동차보험료를 문의한 고객 전원에게는 3000원 상당의 모바일 주유권을 증정한다.
조병상 하이카다이렉트 마케팅팀장은 “자동차보험료도 영화를 예매할 때처럼 간편하게 계산할 수 있게 됐다”며 “홈페이지 방문을 통한 가입 및 상담 건수가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