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멤버스카드는 현금 충전형이 가능한 새로운 개념의 카드형 외식 상품권으로 회원이되면결제 대금의 10% 할인과 함께 사용금액의 5%가 포인트로 적립되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벤트는 다음 달 30일까지 진행되며 무료 커피 제공, 더블포인트 증정 및 와인 30% 할인 특별 이벤트 등 다양하게 진행된다.
무료 커피 제공은 메이다이닝과 메이스테이크에서 ‘메이멤버스카드 결제 시 커피 기프트권이 무료로 제공되는 행사다.
더블포인트 이벤트는 메이멤버스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 중 사용 구간 대별 5000·1만·2만 포인트를 100% 증정하는 이벤트다.
와인 30% 할인 이벤트는 이번 메이멤버스카드 3000명 돌파를 기념해 마련된 특별 이벤트로 메이다이닝과 메이스테이크 전 매장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maydinin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승윤 메이다이닝 대표는 "메이멤버스 회원 3000명 유치를 계기로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해 나가겠다"며 "메이멤버스 정책에 대한 꾸준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께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이다이닝은 힐링캠프 촬영장으로 알려지면서 도심속 자연의 향기를 만끽하며 여유롭게 재충전할 수 있는 공간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