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원순 서울시장은 25일 오후 4시 신청사 6층 집무실에서 한국계 프랑스 첫 장관으로 알려진 플뢰르 펠르랭(Fleur Pellerin, 김종숙) 프랑스 중소기업혁신디지털경제부 장관을 만나 사회적경제 활성화 방안을 논의하고 서울시의 디지털 인프라를 소개했다.
▲최수현 금융감독원장은 28일 중구 기업은행 본점 15층에서 열리는 ‘맞춤형 서민금융 상담 행사’에 참석한다.
▲강용호 금명라이온스클럽 회장은 25일 오전 부산 북부경찰서와 북한이탈주민 지원에 관한 협약을 맺고 이탈주민 정착 지원금 1천500만원을 전달했다. 또 금명라이온스클럽은 이날 부산 금정경찰서에 범죄예방을 위한 도난경보장치 2천대를 전달했다.
▲엄융의 계명대 의대 생리학교실 교수가 최근 한국인으로는 처음으로 생리학 분야에서 가장 오래된 국제 학술지인 ‘유럽생리학회지’의 주필에 선정됐다. 엄 교수는 앞으로 3년간 이 학술지의 심사위원을 선정·위촉하고 투고에 대한 심사 결과를 토대로 원고를 채택, 학술지에 게재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
▲이윤재 전국해양산업총연합회장(선주협회장)은 26일 오전 11시 서울 여의도 렉싱턴호텔 센트럴파크홀에서 2013년도 전국해양산업총연합회 정기총회를 열어 올해 사업계획과 예산안을 심의한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25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간부회의를 열고, 앞으로 있을 벚꽃·어린이 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세심한 준비를 강조했다.
▲이교범 하남시장은 25일 집무실에서 간부회의를 주재하며 덕풍동 상가주택 가스 폭발사고에 따른 이재민의 주거 및 생필품 지원 과 조속한 복구에 만전을 기할 것을 지시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