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NDC 2013서 외부 미공개 작품 포함된‘넥슨 컴퍼니 아트 전시회’ 개최

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넥슨은 오는 24, 25일 양일간 열리는 ‘넥슨 개발자 컨퍼런스 13’의 부대행사로 ‘넥슨 컴퍼니 아트 전시회(NEXON COMPANY ART EXHIBITION, 이하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전시회에는 외부에 공개된 적 없는 일러스트를 비롯해 작품 제작 중간과정이 담겨있는 컨셉트 아트 등이 출품된다. 특히 ‘마비노기영웅전’과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등 인기 게임의 미공개 일러스트와 컨셉트 아트 54점도 최초로 공개된다. 일반인 대상 공모전 ‘넥슨 아트 페스티벌’ 수상작 12점을 포함한 115점의 이미지와 4점의 영상, 1점의 사운드 등 모두 120점의 작품이 전시된다.

행사 기간동안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코엑스 컨퍼런스룸 300호에서 열리는 이번 전시회는 NDC 13 초대권이 없어도 관람할 수 있다. 모든 작품들을 자유롭게 촬영할 수 있으며, 관람객을 위한 휴식공간도 마련된다.

전시회를 기획한 넥슨 이진훈 팀장은 “게임의 각종 컨셉트를 잡고 세계관과 설정 등을 구현하는데 게임 아트가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며 “NDC 13에서 지식의 나눔을 경험하고, 아트 전시회에서는 예술적인 영감을 함께 나눌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