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쿠쿠전자가 배우 원빈이 출연하는 ‘쿠쿠 나노 디톡스 정수기’ 신제품 TV광고 ‘내 물은 디톡스’ 편을 공개한다. |
아주경제 이혜림 기자= 쿠쿠전자는 배우 원빈이 출연하는 ‘쿠쿠 나노 디톡스 정수기’ 신제품 TV광고 ‘내 물은 디톡스’ 편을 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차세대 양전하 필터로 미네랄은 살리고 중금속과 세균을 제거하는 쿠쿠 나노 디톡스 정수기의 특장점과 정수된 물의 건강하고 깨끗한 느낌을 보여주기 위해 베트남 다낭에서 촬영됐다. 원빈은 기존 영화와 광고에서 보여준 거친 남성 이미지에서 탈피해 맑고 건강한 소년과 같은 매력으로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쿠쿠 나노 디톡스 정수기(모델명 G-601외)는 양전하 필터가 적용돼 중금속과 세균을 걸러낸 물로 몸 전체를 디톡스하는 기능을 가췄다. 기존의 중공사막 방식을 보완하고 역삼투압 방식의 문제점이었던 60~70% 물을 버리는 점을 해결했다.
쿠쿠전자 마케팅팀 관계자는 “우리 몸의 수분이 70%에 달할 정도로 물은 우리 몸을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한 아주 중요한 요소”라며 “건강한 물을 통해 소비자 건강에 우선순위를 부여하는 쿠쿠 나노 디톡스 정수기가 가진 컨셉과 가치가 이번 광고를 통해 잘 전달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