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방송 이주예, 양아름=개봉이 임박해질수록 더욱 더 궁금해지는 영화, 올 봄 '기대작' 3편을 소개합니다! 개봉 전부터 포털사이트 네티즌 평점 9.67을 기록하고 있는 '아이언맨 3'과 무려 4년간 제작한 영화 애니메이션 '피노키오:당나귀 섬의 비밀', 그리고 복수혈전, 복면달호에 이어 개그맨 이경규가 직접 제작한 세 번째 영화 '전국노래자랑'입니다. 함께 보시죠.
아이언맨 3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주연의 영화 '아이언맨3'가 4월 25일 개봉을 앞두고 있죠. 영웅으로서의 삶에 회의를 느끼던 '토니 스타크.' 테러리스트 집단 AIM 위협으로부터 그는 또 한 번 세상을 지켜낼 수 있을까요? 속편은 전편보다 못하다는 영화계의 편견을 깨고 흥행에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는 영화 '아이언맨 3'입니다.
피노키오: 당나귀 섬의 비밀
피노키오 탄생 130주년을 기념해 제작된 영화, '피노키오: 당나귀 섬의 비밀'! 비밀의 섬으로 떠난 피노키오의 모험이 펼쳐집니다. 최근 '아빠 어디가'에 출연해 인기몰이중인 성동일과 2AM의 조권이 목소리 더빙에 참여해서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습니다.
전국노래자랑
개그맨 이경규의 세 번째 '야심작' 영화 '전국노래자랑'! 33년간 출연한 참가자만 3만 명, 대한민국 버라이어티의 원조 전국노래자랑이 스크린에 펼쳐집니다! '해운대'의 김인권, '가문의 영광'의 김수미가 참여했죠. 인생의 주인공이 되기 위해 꿈의 무대에 서는 사람들의 과정을 5월 1일 개봉과 함께 웃음과 감동으로 전합니다.
액션과 애니메이션, 코미디 등 총 3편의 영화를 알아봤는데요, 이 봄 연인 혹은 가족과 함께 보시면 더욱 즐거울 것 같네요.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