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로만손 제공> |
아주경제 한지연 기자= 로만손에서 공개한 김연아 선수의 인터뷰 동영상이 화제다.
22일 로만손은 김연아 선수가 광고 촬영 현장에서 진행한 미니 인터뷰 영상을 대중에 오픈했다.
이 영상에서 김연아 선수는 화이트 셔츠를 입은 시크한 모습부터 레드 원피스를 입은 사랑스러운 모습까지 다양한 모습을 로만손 시계와 함께 연출했다.
김연아 선수는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시간은 완벽함을 만드는 도구인 것 같다"며 "순간의 완벽함을 위해서 매시간 최선을 다해왔기 때문에 힘든 시간을 다 잊고 다시 열심히 훈련하게 되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시간의 가치를 소중히 여기는 로만손의 품격과 당당함을 좋아하며, 그 가치를 많은 분들에게 전달하게 돼 기쁘다"고 덧붙였다.
이번 동영상에서는 김 선수는 화이트 셔츠에 스카이 블루 컬러의 시계를 연출해 눈길을 끌었는데, 이 제품은 로만손이 김연아 스페셜 라인으로 제작한 로만손 레이디 벨라(Bella_RL1253SL)라는 모델이다.
로만손 레이디 벨라(Bella_RL1253SL)는 로만손 특유의 네오클래식 감성이 돋보이는 시계다. 스카이 블루 컬러에는 블랙 가죽밴드가 아이보리 컬러에는 브라운 가죽밴드 추가로 구성돼 클래식 및 파스텔톤 두 가지 느낌으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