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장수 아식스 코리아 사장, 기업경영대상 수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3-05-05 14: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지난 4일 고려대학교 LG-POSCO 경영관에서 박광태 한국기업경영학회 회장(오른쪽)이 박장수 아식스 코리아 사장(왼쪽)에게 ‘기업경영대상’을 수여한 후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아주경제 한지연 기자=박장수 아식스 코리아 사장이 지난 4일 한국기업경영학회가 주최한 제17회 '기업경영대상'을 수상했다.

한국기업경영학회는 경영·경제·무역·정보기술 등 분야의 활발한 학술교류와 산학협동의 방향을 모색하는 학회로 리더십과 경영능력이 있는 국내외 기업인을 대상으로 매년 '기업경영대상'을 시상하고 있다.

한국기업경영학회 관계자는 "박장수 사장이 혁신적인 제품 개발과 차별화된 고객 맞춤 서비스를 통해 아식스를 10여년 동안 국내 러닝마라톤화 1위 브랜드로 유지한 공로를 높이 평가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대한육상경기연맹 및 대한배구협회, 중고육상경기연맹 등 기초·실내 종목의 지속적인 지원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으며, 국내 주요 마라톤 대회 후원 및 아마추어 마라톤·테니스 동호회를 지원해 국민 건강 증진과 건전한 스포츠 문화 조성에 힘써온 점도 수상 이유로 꼽혔다.

박장수 사장은 "이번 수상은 변화와 혁신으로 시장을 주도하기 위한 아식스 전 임직원들의 노력이 인정받은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요구사항을 반영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