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배낭여행보다 저렴하게 떠나는 렌트카 유럽여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3-05-24 08: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이화득 여행 전문가, "교통비.숙박비.식비만 줄이면 더 없이 멋진 렌트카 유럽여행이 될 것"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파리의 낭만, 로마의 역사유적, 알프스의 웅장한 경치와 소박하고 아름다운 산골마을들…. 유럽여행은 일생에 꼭 한번 해보고 싶은 소망이다. 하지만 가장 큰 난관은 비용이 많이 든다는 점이다. 여행사의 저가형 상품으로 간다 해도 1인당 300만원은 훌쩍 넘고 배낭여행으로 간다 해도 절약할 수 있는 데엔 한계가 있다. 어린아이를 동반한 가족 팀이라면 배낭여행은 더욱 어려워진다.

하지만 낙심하지 말자. '렌트카 유럽여행'이라는 좋은 방법이 있으니까.



자동차 여행 전문가 이화득씨는“동남아 4박 5일 여행비용에 1인당 100만원씩만 더하면 폭스바겐이나 벤츠를 몰고 10일 또는 그 이상의 기간 동안 유럽여행을 다녀올 수 있다”고 전했다.

여행과지도에서 제공하는 풀보험 패키지 상품 기준으로 폭스바겐 골프급은 하루 5만원대, 벤츠C클라스급은 하루 8만원대에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렌트카 비용은 성수기 제주도 시세와 비슷한 수준이다.

이화득씨가 제시하는 경제적 유럽 여행의 세가지 비법 ▲교통비 줄이기▲숙박비 줄이기▲식비 줄이기만 명심하면 렌트카 여행은 일정과 코스를 100% 자유롭게 짤 수 있고 무거운 짐 가방에서 해방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풀패키지 렌트카 상품은 완전면책이 보장된 보험에 가입돼 있어 크고 작은 사고는 물론 차를 잃어버렸을 때도 고객 책임은 없다. 여행 중간이면 새 차를 다시 받아 여행을 계속할 수 있으므로 차에 관한한은 국내 여행보다 더 안심이다.

길을 모른다고 염려할 필요도 없다.

해외 자동차여행 전문 여행사 '여행과지도'에서는 한국어로 안내되는 내비게이션을 대여해 준다.

여행과지도 홈페이지(www.leeha.net)에서 렌터카와 내비게이션을 예약할 수 있으며 자동차여행 전문 정보 사이트‘온더로드(www.otroad.net)’에는 해외 자동차여행에 필요한 정보가 정리돼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