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유료 월정 상품인 지니팩, 올레앱프리, 올레스쿨프리미엄 중 1가지 상품에 가입한 후 이번 이벤트 기간 중 해당 앱을 다운로드하여 앱을 1회 이상 실행하면 응모 가능하다.
기존에 월정 상품 가입만 하고 실제 앱을 사용하지 않았던 고객도 이 기간 중 앱을 실행하면 응모 대상이 된다. 응모 고객 전원에게 100% 당첨 경품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추가로 맥북에어, 만다리나덕 백팩, 줌리드 헤드폰, 버버리 향수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올레닷컴(www.olleh.com)과 지니, 올레앱프리, 올레스쿨프리미엄 앱 내의 이벤트 배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월정 상품 가입은 모바일 고객센터, 전국 올레매장 등에서 가능하며, 해당 앱은 올레마켓 사이트(market.olleh.com)와 올레마켓 앱,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내려 받아 사용 할 수 있다.
KT VG사업담당 최정윤 상무는 “KT는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하여 실생활에 유용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지니팩, 올레앱프리, 올레스쿨프리미엄 고객들에게 즐겁고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고 앞으로도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
‘지니(Geine)팩’은 월정액 6000원으로 데이터 통화료 부담 없이 약 220만 곡의 음악 콘텐츠를 지니(Genie)앱의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해 무제한으로 감상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