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건설이 전남 순천 오천지구 A-1블록에 공급하는 '오천 에코신도시 호반베르디움' 투시도. [이미지제공 = 호반건설] |
이 단지는 지하 1층~지상 20층 11개동, 총 595가구(전용면적 84㎡) 규모다.
판상형과 탑상형의 복합 설계로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키고, 남향 위주의 설계를 통해 통풍과 채광에 신경을 많이 썼다. 보행 동선 및 시야 확보를 위해 필로티를 설치해 저층부를 특화시켰다.
1층 가구의 층고를 2.5m로 높여 개방감과 쾌적성을 확보했다. 필로티가 설치된 4개 동에는 2층 테라스를 마련했다.
커뮤니티 시설에는 입주민들이 운동할 수 있는 휘트니스 센터, GX룸, 실내 골프연습장 및 스크린 골프 연습장이 설치된다. 또 키즈 클럽, 독서실, 북카페, 다목적실 등 입주민들의 친목 도모를 위한 공간들도 마련된다. 특히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위해 산소발생기도 설치한다.
오천 에코신도시는 순천의 신흥 인기 주거 지역으로 손꼽힌다. 순천만 국제정원박람회장이 바로 앞에 있다. 저류지 공원과 동천강변 산책로 등 쾌적한 자연 환경을 갖추고 있다.
생활편의시설도 풍부하다. 순천시청·순천역·종합터미널·대형마트(이마트·홈플러스) 등이 단지 가까이 있다.
호반건설 관계자는 "소비자 중심의 설계, 다양한 수납공간 등 차별화된 상품이 마련돼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모델하우스는 순천역 인근 순천시 덕암동 146-27, 이마트순천점 옆에 마련된다. 12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3일 1·2순위, 14일 3순위 청약이 진행된다. 2015년 6월 입주 예정이다. (061)741-0200.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