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플레이(안드로이드)에서는 19일부터, 애플 앱스토어(아이폰)에서는 다음달 1일부터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이번 응모 이벤트는 '사랑한다면, 택(Teq)하세요' 캠페인의 메인 프로그램으로 영∙유아들에서 주로 감염되는 로타바이러스에 의한 위장관염 질환 및 예방 백신 로타텍에 관한 정보를 쉽고 흥미로운 방법으로 부모들에게 전달해 교육 효과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로타텍 CF 찍기 응모는 생후 8개월 미만의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참여가 가능하다.
캠페인 모델인 김성주와 함께 알아보는 '로타바이러스에 의한 위장관염 질환 및 예방백신 로타텍 이야기'의 형식으로 구성된 로타텍 CF 영상 속에 자녀의 사진을 올려주면 된다.
응모를 통해 완성된 로타텍 CF 영상은 블로그·페이스북·트위터 등을 통해 주변 지인들과 공유할 수 있다.
베스트 응모작으로 선정된 아기는 '사랑한다면, 택(Teq) 하세요' 캠페인을 알리는 제작물에 등장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응모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민규 한국MSD 로타텍 담당 대리는 “이번 소비자 참여형 CF 형식의 응모 이벤트에 대해 영∙유아 자녀를 키우는 부모님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로타텍은 2007년 8월 국내에 가장 먼저 출시된, 생후 2·4·6개월 총 3회 접종하는 로타바이러스에 의한 위장관염 예방 백신으로 유일한 경구용 5가 생백신이다.
[인기 기사]
- ▶'연예병사'16년 만에 폐지...세븐-상추 어디로?
- ▶공정위, 네이버·다음 vs 구글 싸움서 ‘구글 옳다’결론
- ▶박시연, 만삭의 몸으로 법정 출석…임신 7개월
- ▶안선영, 아이돌 연하남 대시에… '꺼져'
- ▶ 검찰, ‘탈세·횡령·배임’ 이재현 회장 구속 기소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