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태지가 전한 근황, 이은성 연예계 복귀하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3-08-22 09: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서태지 이은성 비밀결혼 [사진=서태지닷컴]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서태지·이은성 커플이 지난 6월 서울 평창동 자택에서 지인들과 함께 조용한 결혼식을 올린 것으로 알려지면서 이은성의 연예계 복귀 시점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5월 배우 이은성과의 결혼 계획을 밝힌 서태지는 21일 서태지닷컴을 통해 “얼마 전 가족들끼리 모여서 뜻 깊은 결혼식도 잘 올렸고 집들이 겸 해서 지인들도 초대하면서 좋은 시간 보내고 있다”며 결혼 사실을 전했다.

서태지와 이은성은 최근 완공된 서울 평창동 자택에 부모님을 모시고 입주했다. 서태지는 현재 지하에 새로 마련된 스튜디오에서 음반 작업 중이며 이은성은 특별한 작품 활동 없이 휴식을 취하고 있다.

두 사람의 비밀 결혼 소식이 전해지자 이은성에 대한 관심이 집중됐다.

2003년 KBS 성장드라마 ‘반올림’으로 데뷔한 이은성은 드라마 ‘케세라세라’ ‘얼렁뚱땅 흥신소’와 영화 ‘오래된 정원’ ‘다세포 소녀’ ‘뜨거운 것이 좋아’ 등에 출연하며 왕성한 활동을 펼쳤다.

2009년 개봉한 영화 ‘국가대표’ 이후에는 작품활동을 하지 않아 ‘은퇴설’에 휩싸이기도 했다.

서태지와 이은성이 2008년 ‘버뮤다 트라이앵글’ 뮤직비디오에서 처음 인연을 맺고 그 다음 해에 사귀기 시작했기 때문에 사실상 서태지와 사귀기 시작하면서 연예계를 떠난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이은성은 지난 5월 서태지와의 결혼 발표 당시 “당분간은 가정에 충실하고 싶지만 또 언젠가 좋은 기회를 통해 멋진 모습으로 찾아 뵐게요”라는 글을 남겨 복귀 가능성을 열어뒀다.

결국 이은성은 서태지와의 가정 생활을 안정적으로 꾸린 후 조심스럽게 연예 활동을 복귀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