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총 7개관 760석 규모 구미점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3-08-22 10:4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메가박스]
아주경제 권혁기 기자=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대표 여환주)가 경상북도 구미시 원평동에 메가박스 구미점을 오픈했다.

메가박스 구미점은 총 7개관 760석 규모로 전 좌석은 구미 내 영화관 중 최대 간격을 자랑하는 앞뒤 간격 120cm와 양팔걸이 좌석이 마련됐다. 프리미엄 상영관에 적용된 컬러풀한 가죽시트와 전체 상영관에 도입된 커플좌석 등 젊은 감각도 눈에 띈다.

최신기술의 소니 디지털 영사기로 더욱 선명한 화질로 영화를 감상할 수 있으며 음향 시스템도 남다르다. 60년 이상 오디오 마니아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미국의 대표적인 극장용 스피커 시스템인 JBL의 사운드시스템을 도입해 생동감 넘치는 음향을 제공한다. 우수한 음향 시스템으로 유명한 예술영화관 아트나인에도 배치된 스피커다.

메가박스 구미점이 위치한 구미시 원평동 원평프라자는 카페와 수입명품샵, 에스테틱샵 등이 두루 입점해 있어 여성들이 쇼핑, 여가생활 등 원스톱 문화 생활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다. 특히 원평프라자 주변 역시 쇼핑 브랜드와 먹거리가 밀집된 구미역 인근 최대 번화가로 이번 메가박스 입점으로 구미 지역민들이 영화를 보다 쉽게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전망이다.

메가박스는 구미점 오픈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착순 2천명에게 당일 무한 리필 가능한 미니 팝콘 박스를 제공하는 신규 멤버십 이벤트와 함께 추첨을 통해 영화관람권과 러브콤보를 증정하는 오픈 축하 댓글 이벤트를 9월 10일까지 진행한다. 또 응모권을 작성하는 전체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명품가방 및 러브콤보 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 또한 9월 25일까지 진행한다.

메가박스 사업개발팀 정지웅 팀장은 "메가박스 구미점은 프리미엄 상영관에서 만날 수 있는 차별화된 좌석과 최신 영사기 및 음향 시스템으로 더욱 생생하게 영화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라며 "업그레이드된 새로운 영화관 시스템으로 보다 편하게 쾌적하게 영화 관람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가박스는 이번에 오픈한 구미점 외에도 지난 7월 부천MMC점과 8월 일산 원마운트에 오픈M관을 개관해 전국적으로 총 58개 지점(직영 22개 지점) 432개 스크린을 운영하게 됐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메가박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ARS 1544-0070.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