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유학박람회는 영국유학전문 edm유학센터(www.edmuhak.com)가 주최하는 박람회로 올해 하반기 제 4회를 맞았다.
이번 영국유학박람회에는 디자인, 미술, 경영 등 각 전공 부문 최우수 대학들을 비롯해 조기유학, 어학연수, 워킹홀리데이, 정규유학 과정에 특화된 교육기관까지 총 60여개의 학교가 참석한다. 대표 대학으로 세계적인 수준의 연구 실적을 자랑하는 워릭대학(University of Warwick), 런던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는 킹스 컬리지 런던(King’s Collegs, London), 다수의 노벨상 수상자를 배출한 영국 최대 규모의 대학 맨체스터 대학교(University of Manchester) 등이 있다.
참관객들은 각 학교를 대표하는 교수진 및 입학담당관들로부터 직접 1대 1 상담을 받으며 입학 기준과, 장학금 정보, 입학 특전 등을 상세히 확인할 수 있고, 이밖에 영국 워킹홀리데이, 취업과 커리어컨설팅, 포트폴리오준비 등을 주제로 열리는 전문가 세미나에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
제4회 영국유학박람회는 서울 을지로입구역에 위치한 외환은행 본점 4층에서 오후 12시부터 6시까지 열린다. 사전 접수 및 상세 정보 확인은 영국유학박람회 공식 홈페이지(www.ukedufair.com)에서 가능하다. 문의 02-562-5091.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