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두 회사가 출시하는 더 파드 식스 커피 시스템은 천연 펄프 소재의 파드에 분쇄한 커피 원두를 담은 ‘파드 커피’를 이용해 전용 커피 머신에서 커피를 추출하는 신개념 커피 시스템으로 총 4종의 ‘더 파드 식스 머신’과 6종의 ‘프렌치카페 더 파드 식스 커피’ 로 구성돼 있다.
필립스가 새롭게 출시하는 ‘더 파드 식스 커피 머신’은 총 4종으로 비바셀렉트 3종과 생우유를 추가해 카푸치노 등 다양한 커피 음료가 가능한 카푸치노 셀렉트 1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취향에 맞는 파드 커피를 넣은 후 버튼 하나만 누르면 60초 안에 두 잔의 커피를 동시 추출할 수 있으며, 마일드 브류잉 시스템(Mild Brewing System)으로 최근 고급 커피 트렌드인 핸드 드립 커피와 같이 커피 본연의 풍부한 맛과 향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더 파드 식스 커피 시스템’의 브랜드명은 최고의 커피맛을 내기 위한 파드 커피의 6가지 특징에서 비롯됐다.
▲커피전문가와 함께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블렌딩 개발 ▲신선함을 보장하는 100% 국내 로스팅 ▲100% 명품 아라비카 원두 사용 ▲저산소 로스팅 공법으로 커피의 산패를 막아 깊고 풍부한 맛을 오래 유지 ▲원두 원산지별 최적의 로스팅 포인트를 찾아 로스팅 후 블렌딩하는 BAR(Blending After Roasting) 공법 ▲최고의 신선함을 유지하기 위해 영하 196도의 액체 질소를 사용하는 저온 그라인딩 공법 및 질소 충전법 등이 6가지 장점이다.
한편 필립스는 10월까지 출시 기념으로 ‘더 파드 식스’ 커피 머신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프렌치카페 더 파드 식스’ 커피 6종 30입과 전용 컵 2개가 들어간 스타트키트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