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기수정 기자=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www.expedia.co.kr)가 여유로운 가을 여행을 위해 항공권과 숙박이 포함된 아시아 7개국 10개 지역 에어텔 상품을 최저 20만4700원부터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제휴 항공사 에어아시아가 운항하는 싱가포르, 태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필리핀, 일본, 호주 총 7개 아시아 국가를 대상으로 한 에어텔 상품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세금 및 유류할증료 포함)에 제공한다.
특히 발리, 싱가포르, 태국 등 인기 여행지가 다수 포함돼 있어 알뜰한 가격에 여유 있는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아름다운 야외 수영장에서 느긋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인도네시아 발리의 아니니 라카 리조트 앤 스파(3.5성급)는 55%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또한 싱가포르의 데이즈 호텔 싱가포르 앳 중산 파크(4.5성급)와 파크 소버린 호텔(3.5성급)은 40% 할인을, 랑데뷰 그랜드 호텔 싱가포르(4성급)는 최대 30% 할인으로 알뜰한 여행을 돕는다.
익스피디아의 에어아시아 에어텔 특가 상품의 예약 기간은 24일부터 이달 30일까지며 여행 기간은 올해 12월 31일까지다.
각 호텔의 할인율, 이용 가능 날짜 등 자세한 내용은 익스피디아 홈페이지 내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홈페이지에서 본인의 이메일 등록 후 뉴스레터를 수신하면 매주 회원에게만 제공하는 호텔 특가 정보 및 회원 한정 추가 할인 쿠폰 등을 받을 수 있다.
익스피디아 코리아 마케팅팀 유은경 차장은 “여름 성수기를 피해 여유 있는 휴가를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많은 한국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대에 알차게 구성된 익스피디아의 에어텔 특가 상품을 통해 올 가을 알뜰한 여행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