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의 인천아시아드송‘Only One’, 아시아 전역 폭발적 반응

  • 공개 1주일 만에 뮤직비디오 조회수 3백만 돌파, 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댄스버전 영상 조기 공개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지난 16일에 선보인 인천아시아드송 Only One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아시아 전역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2014인천아시아경기대회 조직위원회는 Only One의 댄스 영상을 공개했다.

JYJ가 부른 인천아시아드송 Only One은 공개 이후 유투브 조회수 60만, 중국 영상채널 인웨타이(音悅台) 조회수 270만을 돌파하는 등 1주일 만에 총 조회수 300만을 가뿐히 넘기며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다. 더불어 국내외 음원 채널의 조회수까지 감안하면 가히 폭발적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조직위는 아시아 각국에서 영상을 접한 팬들로부터 “노래가 중독성 있다!” “뮤직비디오를 통해 인천의 곳곳을 잘 볼 수 있어 좋았다” “아시안게임의 타이틀 송답게 엄청 신난다!” 등의 메시지와 함께 빨리 댄스 영상을 보고 싶다는 의견이 쇄도하여 당초 계획보다 빨리 풀버전 댄스 영상을 공개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발랄하고 경쾌한 ‘Only One’ 댄스비디오는 남녀노소, 나이 상관없이 누구나 쉽게 배우고 즐길 수 있는 안무로 구성되었으며 조직위 공식 유투브 채널(www.youtube.com/Incheon2014)을 통해 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